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보유 쿠폰은 총 0개 입니다.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상품 후기 입니다.

작성자 신****(ip:)

작성일 2019-06-05

조회 17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주 몹쓸 구매와 상담을 했네요.
코브라 수경 받아서 박스를 개봉
렌즈 주위를 살펴보다가 밴드부위가 일정하게 매꼬롭하지 않아서 사진을 보내주고 반품을 결정짓고 상담원과 통화 후 보냈더니 지금현재 제품의 하자는 모든제품이 매꼬롭하게 되어 있지않아서 제품에 하자도 아니다. 그리고 착용한 흔적(렌즈안쪽에 지문) 있어서 반품 안된다는 통보를 받았네요.
처음부터 제품에 하자 있다고 사진을 고객게시판에 올렸을때 모든제품이 그렇다고 하자 아니라 하던가
착용흔적이 아니라 지문있으면 안된다고 하던가....
가나수영복은 지금 반품해주기 싫어서 지문을 착용흔적이라 하니 환장 할 지경이네요.
명백히 착용을 1분이상 하여 사용한적이 없으며 케이스에서 빼고 넣고 하는 단계에서 지문이 묻으면 묻었을겁니다.
반품도 안되고 강매시키는 이곳이
어떻게 소비자 만족도 1위가 된건지 의구심이 드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가****

    작성일 2019-06-05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상품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셨다니 저희도 안타깝습니다.고객님께서 불량으로 문의주셨던 부분은패킹일체형 수경 제작시 틀에서 떼어내는 과정에서발생 할 수 있는것으로 동일제품에서 동일하게 나타나는 현상으로 확인했습니다.하여, 불편하신 부분을 요청하신 반품으로 처리해 드리기 위해반품 관련안내를 해 드리면서 착용흔적 관련 안내를 함께 진행해 드렸습니다.통화시에도 동일하게 말씀드렸던 착용흔적은 시착용시 발생할 수 있는것으로실제적인 착용흔적과 렌즈 안쪽의 이물질, 지문, 화장품 자국등을 전체적으로 일컫는 단어로 제품페이지내 하단 주의사항에도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상품의 불량 및 하자라도 추가적인 상품 손상 및 훼손이 있다면관련 처리는 어려우며 이는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보내주신 제품에는 렌즈 안쪽에 선명한 지문자국이 있어관련안내가 진행되었으며 반품관련 통화시에도고객님께 한번 더 확인요청을 드렸던 부분이었습니다.강매가 아닌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안내가 진행되었으며 이와 관련한 다른처리는 어려운점 양해해주세요.더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1800-4790

평일 09:30~17:30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교환/반품 주소

※ 입점 업체(브랜드) 배송은 상세페이지 반송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당사에서 가입한 구매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