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관련 확인과정 중 렌즈 바깥쪽에 발생한 손자국을 미처 제거하지 못하고 고객님께 발송된점 정말 죄송합니다.확인 요청주셨던 부분은 당사에서 확인 진행 후도착 당일 관련안내 드렸으나추가 확인 원하셔서 상품 제조사로 발송된것으로 확인됩니다.제조사로 이동, 확인 후 당사로 재이동되어고객님께 발송되는 과정으로 해당과정 중 명절연휴로 인해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된점 양해 부탁드리며불편하셨던 부분에 대해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추후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가****
작성일 2020-02-17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