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보유 쿠폰은 총 0개 입니다.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상품 후기 입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0-02-06

조회 51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월 29일 금요일 수령하고, 박음질 불량 확인 후, 월요일 상담원에게 사진송부하고 회사로 보내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물건이 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판매자측에서는 검수할때 이상이 없었기때문에 소비자의 과실이라고 1. 신품으로 교환 불가 2. 공장에서 수선하는데 2~3주 소요 3.왕복배송료 소비자 부담을 주장하고 있네요. 도대체 받은 날 수영복에 제가 어찌해야 저렇게 박음질이 풀릴 수가 있을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수영복은 비닐에 포장되어 다른 물건들과 함께 배송되어왔고 비닐에는 아무런 칼자국도 없으므로 수영복을 개봉할때 칼에 의한 손상이라고 주장할 수도 없을 것입니다. 검수하는 동영상이라고 받았지만 동영상에는 누군가가 검수를 하고 있는 모습만 찍혔지, 수영복을 자세히 찍은 것은 아니므로 수영복의 하자가 없었음을 주장할수는 없을 것입니다. 판매자측의 주장에 소비자보호원에 온라인피해구제신청을 한 상태이지만, 해결이 어찌될지 언제날지 기약이 없네요. 앞으로 다른 온라인 쇼핑에서도 이런 황당한 경우를 만날까봐 염려도 됩니다. 다른 구매자들께서도 이런 경우를 만날 수 있으니 물품을 개봉할 때 언박싱하는 동영상이라도 찍어두어야 소비자의 과실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지 참 답답한 심정입니다.

첨부파일 20200131_101312.jpg , 20200131_101242.jpg , 20200131_101312_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가****

    작성일 2020-02-0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우선 당사 상품 구입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것 같아 저희도 안타깝습니다.브랜드 입고과정에 따라 검수절차가 조금씩 다르긴하나,구매하신 제품은 배송 출고 전 검수를 진행하고 있고,바코드 출고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어해당 제품 뿐만 아니라 구매하신 제품을 함께 포장하는 과정의 시간이함께 기록되고, 출고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랍니다.발송해주신 상품 확인 시 박음질이 터져 풀려있음과 함께전체적으로 약간의 늘어진 시착흔적도 함께 발견되어 해당부분 안내를 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교환부분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기 어려워,수선 및 제조사로 발송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을 하고당사로 발송하시는 택배비를 부담하시는 수선절차를 안내해드렸습니다.최대한 도움드릴 수 있도로 최선을 다한 부분이니다시 한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1800-4790

평일 09:30~17:30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가나스윔 인스타 가나스윔 유투브
교환/반품 주소

※물류센터 직접 물건 수령 불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