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보유 쿠폰은 총 0개 입니다.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13일날 주문해서 어제 받았는데 봉지를 뜯자마자 배랑 팬티라인 사이에 이런 줄이 가있

작성자 소****(ip:)

작성일 2022-06-17

조회 1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3일날 주문해서 어제 받았는데 봉지를 뜯자마자 배랑 팬티라인 사이에 이런 줄이 가있어서 어제 문의 게시글을 남겼고 오늘 오후가 되도록 답변이 달리지 않아고객센터와 통화를 했어요.

다음주 수요일날 첫 강습이기 때문에 신속한 교환을 요청 드렸는데 교환이 7일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방법을 문의하던중 검수 영상 확인을 위해 세시쯤 다시 전화주신다고 하여 오후동안 전화를 기다렸는데 다섯시 지나도 전화를 주시지 않아서 다시 전화를 드렸더니 다른 담당자분이 전화를 받으셨습니다.

일정이 맞지 않으니 방법으로는 제가 다시 구매를 하고 이부분은 불량확인이 되면 그때 다시 구매한 금액을 환불해주신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다시 문의남기고 전화하고 기다리고 이런 일련의 상황이 지쳐 그냥 반품을 요청드렸고 제가 같이 구매한 수모가 있기때문에 그 수모의 반품 여부와 상관없이 초기 택배비 2,500원 을 제외하고 환급이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수모를같이 구매했기때문에 제가 불량상품을 받아도 초기 택배비는 제 부담이라고 해요. 저는 결국 만원짜리수모를 사기위해 이천오백원 택배비를 부담했고 수영복도 지금 촉박하게 다시 주문해야하는 상황이 되었어요.

상담사분 같은말만 반복하시고 저도 지쳐서 그냥 이천 오백원 차감해달라고 했습니다.
가나 스윔앱은 환불 완료후 삭제할 예정입니다.
혹시 불량품 도착시 이런 상황이 생길수 있으니 구매하는 여러분 다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정말 당황스러운 경험을 했네요.

첨부파일 review_104423_image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가나스윔

    작성일 2022-06-20

    평점 0점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기재해주신 내용은 저희도 많이 안타깝습니다😥저희 담당직원과 통화하신 내용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센터 문의건이 많아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다 보니 불편을 느끼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ㅠ당사의 내부 규정으로 인하여 마음이 불편하셨다니 저희도 많이 속상합니다.우선 상품은 수거하여 확인 후 특이사항 발생시 연락드릴 예정이며연락이 지연된 점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다음번에는 만족스러운 쇼핑 되시길바래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1800-4790

평일 09:30~17:30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교환/반품 주소

※ 입점 업체(브랜드) 배송은 상세페이지 반송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당사에서 가입한 구매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